본문 바로가기

은평구 저렴한 가격 고퀄리티 갈비맛집 [참숯왕대박갈비]

by 달달엄마 2019. 12. 9.
반응형

요즘 여기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이사 하고 맛이 더 괜찮아 진 느낌이었어요.

참숯 왕대박 갈비

갈비를 구울 때는 이런 불판이예요.

기본찬으로 동치미와 김치 등이 나오는데,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면됩니다.~

그리고 여기 된장찌개 진짜 존맛탱이예요.

고기는 사실 맛없기 힘든데, 고기맛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이구요.

고기판 옆에 된장찌개를 올릴수 있는 화구가 따로 존재하고, 육수나 건더기도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십니다.

이 된장찌개가 먹고 싶어서 여기 오고 싶을 때도 있어요.

된장찌개에 밥말아서 먹고 싶을 정도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갈비 3인분 입니다. 양이 적지 않죠.

300g~350g 사이로 고기가 나옵니다.

질도 질기지 않고 냄새가 나지도 않고 꽤 괜찮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가격은 !!

6900원

요즘 삼겹살에 김치 볶아 먹는 거에 완전 꽂혀있었는데 ,

갈비를 먹다가 물릴때쯤 삼겹살도 먹고 싶더라구요.

어차피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삼겹살은 어떤지 궁금했어요.

삼겹살이 맛없기 쉽지 않잖아요~!

삼겹살 불판이 달라요.

그래서 삼겹살을 시켰을 때 불판을 바꿔 주셨습니다.

삼겹살 역시 꿀맛이었어요

원래 항상 냉면은 물냉이었는데, 어느순간 고기에는 비냉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 곳 갈비집도 비냉이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면이 얇은 함흥냉면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은근히 냉면이랑 껍데기가 정말 잘어울려요.

뭔가 꼬득꼬득한 식감의 껍데기랑 쫄깃쫄깃한 냉면이 식감이 비슷해서 별로일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꿀조합입니다.

냉면먹으면서 고기 더 먹고 싶은데 고기를 추가하기엔 애매하고 양이 많다 싶을 때 껍데기랑 드셔보세요.

그리고 항상 주문하는 계란찜 입니다.

뚜껑이 덥혀오는데, 뚜껑을 열면 짠~!

이렇게 폭탄 계란찜이 아주 잘 부풀어 있어요.

맛도 끝내줍니다. ㅎㅎ

역시 돼지 껍데기랑 어울리는 콩가루 입니다.

가격대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며, 양이며 맛이며 만족 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요즘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메뉴판을 따로 찍지 않았지만 이전 블로그에 올려놨어요.

겸사 겸사 구경오세요 ㅋㅋㅋ

2019/11/21 - [맛] - 역촌역, 대조동 6,900원에 이 퀄리티? 돼지갈비 맛집 [참숯왕대박갈비]

 

역촌역, 대조동 6,900원에 이 퀄리티? 돼지갈비 맛집 [참숯왕대박갈비]

이 곳은 원래 아이제일산부인과 맞은편에 있었어요. 이전을 하면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왔더라구요. 산부인과 맞은편에 있을 때 한번 갔었는데 한번 간 이후에 다시 방문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은평구 토박이인..

daldalo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