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평구 껍데기 무한리필 갈비집 [돈가직화숯불갈비]

by 달달엄마 2020. 1. 31.
반응형

구산역 근처 정말 이곳 저곳 맛집 찾아 엄청 잘 다니고 있는 것 같아요. 

남편 친구와 같이 방문했습니다. 

이 곳은 특별히 돼지껍데기가 무한이라서, 식사를 다하고 껍데기에 술안주로 아주 최고랍니다. 

예일여고 건너편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팅해주시는 밑 반찬도 아주 맛있어요. 

상추나 기본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지고 올수 있고 껍데기도 눈치보지 않고 가지고 올수 있어요. 

어딜 가든 양념게장을 정말 많이 먹는 편인데, 먹을게 많아서 인지 손이 많이 가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거다보니 살이 많지는 않습니다. 

게장을 제외한 기본 밑반찬을 가지고 올수 있어요.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딱 적당한것같아요 .

아주 비싸지도 않구요. 돼지고기는 한번 초벌해서 나오는데. 

아주 신이 났나 봅니다. 

사진이 춤추고있네요. 

기본적으로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된장찌개랑 먹어도 조합이 아주 좋아요. 

저는 아이때문에 계란찜도 주문했습니다. 

양이 꽤 넉넉해서 아이를 덜어주고도 충분히 남았어요. 

어느 고깃집에 가면 아주 작아서 어른들도 먹고싶을 땐 하나를 더 시키게 되곤 하거든요.

무한이라고 해서 껍데기 질이 나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꼬들꼬들 익혀 먹으면 정말 최고 술안주예요.

왜 구워진 갈비사진이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탁 탁 튀기며 구워지는 돼지 껍데기 먹을 땐, 항상 긴장하게 되곤 하는데 ,ㅎㅎㅎㅎ

그래도 다 구워진 바삭한 돼지껍데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는 부드러운 껍데기보다 바삭한게 좋아서 보통보다 더 익히곤 합니다. 

후식으로 냉면으로 끝

냉면도 나쁘지 않아요. 

맛있습니다. 

면이 퍼지거나, 육수맛이 나쁘거나 그런부분 전혀 없습니다. 

남편이랑 자주 가는 고깃집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