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문한 불광동 우동맛집 [불광우동]

by 달달엄마 2020. 2. 2.
반응형

딸이랑 같이 NC 백화점에 방문했다가 

집에 가는 길에 저녁시간도 됐겠다, 같이 우동이나 먹고갈까 싶어 불광우동에 다시 발문했습니다.

4인석은 사용하지 못하게 4인석 표시가 있었습니다. 

저는 딸이랑 먹을꺼라 즉석우동 1개를 주문하고 양념장을 빼달라고했어요. 

기본적으로 양념장이 올라가 있습니다. 

아이와 방문하시는 분들은 필히 양념장을 빼달라고 말씀하세요.

즉석 생면 전문점으로 주문시 면을 바로 뽑아서 끓여주십니다. 

어묵이 집에 많기에 저는 그냥 즉석우동으로 주문했어요 .

상 옆에 열면 수저통이 있습니다 

아이와 마주 앉아 우동을 기다렸어요. 

영업시간은 5시부터이며, 새벽까지 운영하세요 .

개인적으로 양념장을 뺀 우동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면발이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탱글탱글해 보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쑥갓이 올라간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명 방문 시 우동 1개 주문하여 술주문이 불가해요. 

여러명 방문 시 1인 1메뉴 주문되어야 합니다.

우동하나 주문하고, 안주처럼 술만 계속 시키는 손님을 방지하기 위한것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너무 맛있었습니다. 

2019/07/17 - [맛] - 불광동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우동 [불광우동]

 

불광동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우동 [불광우동]

엄마들 사이에서 불광우동 얘기가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불광우동을 맛보면 다른 집 우동을 먹을 수 없을 거라는 얘기를 들은 이 후 정말 불광우동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는 동시에 너무 궁금했어요. 제가 사실..

daldaloree.tistory.com

이전 방문 했던 포스팅도 같이 올려두겠습니다. 

비빔국수가 궁금하다면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