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조동 갓김치 구워먹는 삼겹살 [부뚜막]

by 달달엄마 2020. 2. 28.
반응형

아주 아주 간결한 포스팅이 될 예정입니다.

 

점심시간에 과하게 먹고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완전 배부르게 , 스트레스 심한날은 더한것같아요. 

그래서 같이 일하는 직원이 심겹살이 맛있다는 곳으로 점심시간부터 오게되었어요. 

점심으로 먹는거라,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빨리 먹고 들어가야 했거든요. 

상추 너무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쌈 맛있었습니다. 

물은 보리차도 있고, 생수도 있었어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반찬도 꽤나 맛있었습니다. 

나물 대박 최고. 

반찬 하나 하나 오래되거나, 신선하지 않은 재료가 없더라구요.

전 갓김치 진짜 좋아하는데, 김치대신 여기선 갓김치를 구워 먹는 답니다. !

버섯이랑 고기랑 김치

이것야 말로 진짜 삼겹살 아니겠습니까.

갓김치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점심먹고 이틀뒤 인가 여기 다시가서 회식했어요. ㅋㅋㅋㅋ

소고기가 떨어져서 똑같이 삼겹살만 먹느라, 

사진을 다시 안찍었는데 사진이 별로 없네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고기 질도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