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송 스타필드 근처 맛있는 짬뽕맛집을 찾고있다면 ? [당가원]

by 달달엄마 2020. 5. 22.
반응형

요즘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는데, 사실 구내식당이 안땡길때가 너무 많더라구요. 

신박하고 맛있는게 먹고싶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비가 왔어요. 

비도 오겠다 얼큰한 짬뽕한그릇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는 동료가 전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다며 당가원을 추천했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먹으러 당가원에 방문했어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주변을 찍지는 못했어요. 

점심에 자칫하면 웨이팅이 꽤 길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바로 앉았습니다. 

가격은 나쁘지않아요. 요즘 짬뽕값 정말 많이 올랐네요. 

차돌짬뽕 2개랑, 옛날짬뽕 2개를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을 주문하면 엄청 빨리 나온다고 해요. 

당가원은 체인점인데, 은평구에도 있다고 합니다. 

맛이 같은지 다른지는 안가봐서 잘모르겠어요.

옛날 짬뽕을 고수한다고 해요 

연예인과 찍은 사진이 많아서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분점이 많아서 아마 모든 분점에 사진이 있지않을까 싶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차돌짬뽕이 나왔습니다.

국물부터 이미 엄청 빨갛지 않나요.?

맵게해달라고 요청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매워요. 

차돌도 어마어마 하게 많지만, 양이 엄청 많습니다. 

요것은 옛날짬뽕!!

국물맛이 약간달라요. 

차돌짬뽕은 정말 고기육수 그자체인데 옛날짬뽕은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 달달한데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채소로 인해 달짝지근한 맛이 살짝 올라와요. 그게 너무 좋더라구요. 

둘다 매력있었어요. 

점심시간이라 호로록 빠르게 먹고 돌아갔어요. 

옛날 짬뽕에는 해물이 약간 들어있었구요. 차돌짬뽕이랑 옛날짬뽕이랑 둘다 양이 많았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사이즈도 있었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저도 꽤 많이 먹는 편인데, 차돌도 다 못먹고 남긴것 같아요.  고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

삼송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다음에 은평구에 있는 당가원도 가보고, 한번 비교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