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원근처 이색카페 [감탄커피] / 잊을수없는 야식 [신신닭발]

by 달달엄마 2021. 4. 25.
반응형

밥을 먹고 나와서,  커피나 한잔 하면 좋겠다 싶어서 카페를 찾아봤어요. 

연탄모양으로 된 빵이 있다고 하길래 감탄커피를 찾아가 봤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 아이스크림을 개시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인데, 계산을 하고 한참뒤 뒤에 들어오신 손님들 덕분에 알게된 사실이었어요. 

다만 저희가 주문한 뒤 손님이 갑자기 몰려 아이스크림은 따로 사지 못했어요. 

 

 

빵은 식빵도 있다고하는데, 저희는 저녁 7시가 넘어서 방문해서 인지, 작은 빵밖에 없었어요. 

크기는 성인여성 손바닥(손가락 제외) 만 했어요. 

맛은 진한 초코와 버터의 맛이 강했습니다. 

 

첵스초코스무디

아이가 먹을만한 음료가 어떤게 있나 했는데, 

아이한테 물어보니 초코 음료가 먹고싶다고해서 첵스초코 스무디를 시켜줬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코볼이 더 나을수도있겠다 싶었어요. 

왜냐면 첵스초코도 초코맛이긴한데 첵스 특유의 향이 스무디와는 썩 어울리지 않았고,  시리얼을 갈아서 주시는거라, 

사실 조금 목이 메였습니다. 

카라멜팝콘스무디

카라멜 팝콘 스무디는 남편이 주문했는데,  이것 역시 카라멜 팝콘을 갈아주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더 달았으면 좋겠다 싶었고, 역시 팝콘이 갈려있는거라 목이 많이 메였어요. 

여자분과 남자분 두분이 음료를 만들고 계셨는데, 

손님이 몰리는거에 비해 쪼끔 더디게 음료가 나왔습니다. 

구름스무디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구름 스무디인데요, 정말 구름이 떠있는 하늘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예쁘기도하지만, 맛도 있었어요. 어떤부분은 새콤하고 어떤부분은 달콜하고, ㅎㅎㅎㅎ 아마 하얀 요거트 부분이 새콤한 맛이 나는게 아닐까 싶어요. 

 

아이는 첵스초코 스무디를 입에도 대지 않아서 제가 바꿔줬는데, 이걸 더 잘 먹더라구요. 

 

사북시장 청년몰 1층에 있습니다. 

내부가 매우 작아서 앉아서 먹을수 없고, 포장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신닭발

 

숙소로 돌아갈때에,  밤에 살짝 출출 할 것 같아서 가는 길에 뭐라도 사가자 싶었는데,  닭발집이 있더라구요. 

근데, 카페에서 나올때부터 우박이 눈처럼 내려서 정말 우다다다 달리고,,,

그와중에 아이가 화장실이 가고싶다며 정신이 하나도 없는 상태라 포장 딱 하고 딱 들어왔더니, 가게 사진이 아무것도없네요ㅠㅠ

닭발도 있고 치킨도 파는 것 같았어요. 

닭발만 먹으면 질릴까봐 닭날개로 샀는데, 진짜 굿초이스, 

야식으로 술한잔 하면서 간단하게 먹고싶다 하시면 여기 꼭 가보세요. 

진짜 100번 추천 

숯불향 확 나면서 존맛탱, 닭발이 크면서 쫄깃쫄깃해요. 이거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닭 날개도, 살이 많이 붙어있고, 쫄깃쫄깃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강원도 근처갈때 일부러 사올것 같아요. 

이거 먹으려고 정선 갈것 같아요. 

세상에 진짜 너무 맛있는데, 말로 표현이 안되요. 

먹고 조금 남아서 집에 가지고와서, 다음날 저녁에 또먹었는데, 먹어서 사라지는게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정선에 가게되면, 하이원에 가게되면 불닭을 먹어보고 싶어요. 

강추 강추!!!!!

더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반응형